음주 후기 추천 술 "한산 소곡주" "40240 DOKDO"

2022. 6. 22. 14:30주 류 :)

반응형

술술술 한잔해요~ 

후다 다다다 다다다닥 허접한 솜씨로.. 술상을 차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자 믿을수없으시겠지만 

왼쪽 위에부터 감바스고요, 오른쪽 위에는 새송이버섯 구이, 밑에는 콩나물국, 골뱅이 소면입니다.

 

뭐? 자취생인데 이정도면 나쁘지 않잖아요?????ㅋㅋㅋ

한산 소곡주(도수: 18%, 생주)

구매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 띵굴 스토어에서 했어요! 

 

 

 

앉은뱅이 술이라고하는데 얼마나 그러겠어했지만 역시나^^

 

먹을 땐 몰랐지만 화장실 가려고 일어나니 훅 들어옵니다 

 

어울리는 음식에는 미나리 전과 수육을 꼽아주셨습니다. 

 

저희는 어울리지 않은 음식들과 함께했어요...^^;; 

 

맛은 달짝지근한 전통주 느낌인데 뒷 맛이 끈적한? 걸쭉한? 느낌이 있었어요 

목넘 김도 좋았고 향도 좋았습니다. 

저는 가리지 않고 아무거나 잘 먹는 스타일이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ㅎ

 

깔끔한 걸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고 싶지 않은 술입니다! 

 

 

40240 DOKDO(도수:17.3%, 증류소주)

구매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 띵굴스토어에서 했어요! 

 

40240의 의미는 우리땅 독도의 우편번호입니다! 

싱기하죠ㅎㅎ

 

독도는 우리 땅이야!!!!!!!!!!!! 옛날부터 지금까지 앞으로도 우리 땅이야를 외치면서 구매한 독도 소주!

 

와 생각보다 쓴 맛이 좀 강하다고 해야 하나..?

 

인생을 너무 달달하게 살아서 그렇다는데ㅋㅋㅋ 

일반 소주보다는 확실히 술맛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인생에 쓴 맛을 느껴보고 싶거나

평소 소주는 아무것도 아니신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출처: dokdosoju.com

 

더 강한 것들도 준비 중이라니 기회가 된다면 도저저어엉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