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 로 농 구 :)

230127_서울삼성썬더스 VS 울산현대모비스 프로농구 경기 결과

반응형

오랜만에 올리는 삼성썬더스의 경기 결과입니다. 

 

2023년 01월 29일 금요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서울삼성썬더스 VS 울산현대모비스의 경기 결과입니다. 

 

출처: KBL공식 홈페이지

 

두 팀의 경기는 70 대 85로 울산 현대모비스의 승리입니다. 

이로써 서울삼성썬더스는 12연패에 빠졌습니다ㅎㅎㅎㅎ

 

출처: KBL공식 홈페이지

 

그래도 이번경기는 득점의 우위인 시간이 있었다는게 큰 발전입니다. 

 

출처: KBL공식 홈페이지

 

이번 경기 분야별 베스트 플레이어입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서울삼성썬더스의 기록지입니다.

 

올스타 브레이크때 교체한 외국인 선수 다랄 윌리스가 26 득점 8 리바운드로 가장 많은 득점을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이호현, 이동엽 선수가 9득점을 해주었습니다. 

 

 

 

울산현대모비스의 기록지입니다.

 

역시나 게이지 프림 선수가 24득점 11 리바운드로 더블더블을 기록해 주었고,

경기 초반 골밑이 약한 삼성을 공략했던 장재석 선수가 15득점을 보태주면서 경기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서울삼성썬더스의 다음 경기는

2023년 1월 30일 월요일, 고양캐롯점퍼스와 고양 원정경기가 있습니다. 

 

몇 연패까지 갈지 너무나 궁굼하네요ㅎㅎㅎ

이제는 이기는 경기보다는 그냥 경기를 볼 수 있다는 거에 만족하며 보고 있습니다.

해탈했네요ㅎㅎㅎㅎ

 

썬더스 파이팅


김대리의 카카오뷰도 시작하오니 많은 관심과 친구 추가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뷰 채널 1:: 김대리의 일상:)

 

카카오뷰 채널 2:: 김대리의 서울삼성썬더스:)

 

카카오뷰 채널 3:: 김대리의 맛집이야기:)

http://pf.kakao.com/_sefxnxj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