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 로 농 구 :)

230105_서울삼성썬더스 VS 창원LG세이커스 프로농구 경기결과

반응형

 

2023년 01월 05일 목요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서울삼성썬더스 VS 창원LG세이커스의 경기 결과입니다.

 

출처: KBL 공식 홈페이지

 

두 팀의 경기는 68 대 79로 창원LG의 승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출처: KBL 공식 홈페이지

 

경기 내 득점 우위 그래프입니다.

 

1 쿼터 초반까지는 서울삼성썬더스의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1쿼터 후반부터 슬슬 선수들이 이상해지더니 경기가 끝이 없이 꼬여버렸습니다. 

 

항상 1 쿼터만 잘하는 서울삼성썬더스 였습니다.

 

농구 룰을 1쿼터만 하는 걸로 바꿔준다면 서울삼성이 우승할 수 있지 않을까요..?

 

에휴...

 

출처: KBL 공식 홈페이지

 

경기 내 베스트 플레이어입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서울삼성썬더스의 기록지입니다.

 

부상에서 복귀한 이원석 선수가 16 득점 8 리바운드 4블록을 해주면서 골밑을 지켜주었고

이정현 선수가 13 득점을 해주었습니다.

 

두 외국인 선수와 김시래 선수의 득점이 아쉬운 경기였습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창원LG세이커스의 기록지 입니다.

 

이재도 선수 19 득점, 이관희 선수 17 득점, 김준일 선수 12 득점으로 승리를 이끌었네요

국내선수들만 두 자리 득점을 해주었습니다.

 

우연일까요? 

삼성이 친정팀인 이관희, 김준일 선수가 엄청난 활약을 해주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LG가 서도 잘하니 다행이네요! 

 

서울삼성썬더스는 6연패에 빠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 게 웃는게 아니에요..ㅠㅠ

 

다음 경기는 01월 07일 토요일, 대구 체육관에서 진행될 대구 한국가스공사와의 경기입니다.

 

끝까지 화이팅 합시다! 

서울삼성썬더스 화이팅!

 

 


김대리의 카카오뷰도 시작하오니 많은 관심과 친구 추가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뷰 채널 1:: 김대리의 일상:)

 

카카오뷰 채널 2:: 김대리의 서울삼성썬더스:)

 

카카오뷰 채널 3:: 김대리의 맛집이야기:)

http://pf.kakao.com/_sefxnxj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