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 로 농 구 :)

221125_서울 삼성썬더스 VS 대구한국가스공사 (2라운드) 경기 결과

반응형

2022년 11월 25일 금요일, 대구체육관에서 열린 서울삼성썬더스 vs 대구한국가스공사의 경기 결과입니다.

 

출처: KBL 공식 홈페이지

 

75 대 106으로 대구한국가스공사의 승리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서울삼성썬더스는 앞선 가드들이 모두 부상이어서 1번(게임 리딩)을 해줄 선수가 없어서 

예견된 승패가 아닌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출처: KBL 공식 홈페이지

 

 

경기 내 득점 우위 그래프입니다. 

제가 구매한 주식 그래프였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쿼터가 넘어가면서 점수차이는 점점 더 벌어졌습니다. 

 

이번 경기 베스트 플레이어입니다. 

 

 

출처: KBL 공식 홈페이지

 

 

 

 

이번 경기 기록지입니다. 

출처: 네이버스포츠

 

 

 

대구한국가스공사에선 5명의 선수가 10득점 이상을 해주었고 이대성 선수의 25득점이 눈에 들어오네요..

자유투(10/10) 100%성공률에 2점슛(6/8) 75%, 3점슛(1/1) 100%...

던지면 거의 다 들어갔네요ㅎㅎㅎ

 

이날은 대구 한국가스공사는 전체적으로 슛감이 좋았습니다. 대부분의 선수들이 자유투 성공률이 100%를 기록했고 

2점슛 성공률도 50%이상을 기록했습니다.  

 

 

출처: 네이버스포츠

 

 

서울삼성썬더스는 장민국의 15득점, 이정현의 11득점, 신동혁의 10득점이 눈에 들어오네요..

신동혁 선수는 신인선수인데도 꾸준히 활약해주는게 앞으로 기대가 되는 선수입니다. 

 

그리고 군전역하고 오랜만에 코트를 밟은 박민채 선수와 김광철 선수

아직은 적응하기 힘들 텐데! 얼른 적응해서 썬더스에 힘을 보태어 주었으면 좋겠네요! 

 

너무나 앞도적인 경기여서 슬프네요ㅎㅎㅎㅎ 

삼성의 김시래, 이호현, 이동엽 선수까지 앞선 가드들이 얼른 돌아와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서울삼성썬더스의 다음 경기는 11/30(수)  VS LG세이커스 홈경기(서울) 경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