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

지치고 힘들땐 ~♪ 소고기 파뤼 투나잇!

반응형

요즘 너무나 바쁘고 힘들어서 몸보신 좀 하고자

 

주말에 소고기 파뤼 투나잇을 했습니다! 

 

고기는 마장동 축산시장 안에 호수 축산유통이라는 가게에서 사 왔습니다!

 

 

명절 전이여서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이런 식으로 밖에 못 찍었네요ㅠ_ㅠ 

이날은 이상하게 여기 가게만 손님이 많았어요!

 

"호수 축산유통"

 

주소: 서울시 성동구 마장로 37길 45-1 

영입시간: 월~목 09:00 ~20:00 / 금~일 09:00 ~ 21:00

전화: 010-5058-2890


제가 한우에서 제일 좋아하는 부위가 새우살이어서 꽃등심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안창살 200g, 살치살 200g도 주문하고 육회는 100g 서비스를 받았습니닿ㅎ

 

동생이 근처에 살아서 사는 김에 동생 고기도 샀어요!

등심 300g, 갈빗살 200g!!

 

총 22만 원이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

 

이 돈은 다음 달에 나에게 맡긴다! 

 

 

집에 도착하니 9시....ㅠ_ㅠ

너무 늦어서 후다다닥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불판이 참 이쁘죠~ㅎㅎㅎ

이번에 새로 가져온 아이입니다! 

지라프 구이바다 구매 후기는 곧 남기겠습니다ㅎㅎ 

 

 

먼저 오늘의 주인공인 한우1++ 애들입니다~ㅎㅎㅎㅎㅎ

 

비닐을 뜯고 찍었어야 했나... 

냉동도 아니고 생고기여서 정말 맛있게 보입니다! 

 

마블링도 블링블링!!

 

 

캬 고기에는 빠질 수 없는 쐬주! 

그리고 양송이버섯과 새송이 버섯!

그리고 파채ㅋㅋㅋㅋ

 

여자 친구가 파채를 어디서 배워왔는지 참 잘 만들어요!ㅎㅎㅎㅎ

 

 

제가 만든 된장찌개와 육회!!!

육회는 양념을 했어요!

어디 부위인지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소고기와 잘 어울리는 명이나물까지ㅎㅎㅎㅎ  

 

구매할 때 사장님께 먹는 순서를 여쭈어보니 살치살만 마지막에 먹고 다른 건 상관없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먹는 순서를 꽃등심 → 안창살 → 살치살로 정했습니다!

 

 

 

크.. 먼저 꽃등심...... 장난 없습니다! 

한우1++이여서 그런지 입에서 녹아서 없어져요... 

 

근데 배에서 다시 살아나서 그런지 꽃등심 300g만 먹어도 둘 다 배가 불렀어요... 

이럴 수가 있나....

 

결국 안창살과 살치살은 다음날 먹었습니다..ㅎㅎㅎ

 

 

확실히 좋은 거 먹으니 힘이 나더라고요! 

이래서 돈을 많이 벌어야 하나 싶어서 일도 나름 열심히 하고요..? 

는 아니고 출근해서는 역시 티스토리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