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

제주도 파리바게트 마음샌드 후기!

반응형

얼마 전에 핫했던 쿠키죠! 

제주 공항의 파리바게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마음 샌드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저는 파리바게트 제주공항렌트카하우스 지점에서 구매를 했어요!

예전에 제주공항 출국장 내에 있는 파리바게트에서 줄 섰다가 바로 앞에서 끊긴 적이 있어서

입국하자마자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파리바게트 매장 내 마음샌드를 예약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따로 있습니다. 

키오스크에서 구매를하고 받은 영수증을 카운터에 제출을 하면 바로 구매 가능합니다.

 

지금은 거의 공장처럼 마음 샌드를 찍어내고 있었습니다.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만드는 곳은 촬영 불가지역이라 찍지는 못했어요! 

 

 

이렇게 오리지널 제주 마음 샌드와 한라봉 맛 제주 마음 샌드를 구매했습니다. 

둘이 합쳐서 25,200원!!

금액이 생각보다 비쌌어요! 

 

사람들이 줄 서서 먹기도 하고 당근 마켓으로 제주도 가는 사람한테 돈을 더 주고 사다 달라는 글도 봐서 

매우 기대되는 마음을 뜯어봤습니다! 

 

두 박스 다 10개씩 들어있습니다. 

 

 

먼저 오리지널 마음 샌드를 뜯어봤는데요! 

음... 과자는 맛이 엄마손파이? 느낌이 났고 안에 크림은 땅콩잼과 캐러멜? 같은 게 들어있었습니다.

일단 그냥 제 입에는 쏘쏘..

 

 

두 번째 한라봉 마음 샌드를 오픈! 

쿠키는 역시 엄마손파이로 동일하며, 안에는 한라봉? 귤 맛이 나는 잼과 크림이 들어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한라봉 마음 샌드가 더 맛있더군요.

제가 나눠드린 분들도 대부분 한라봉 마음 샌드가 더 맛있다고 하셨고요... 

 

제가 먹어본 후기는 저는 오리지널보단 한라봉 마음 샌드가 더 맛있다! 

줄까지 서서 오픈런할 정도의 맛은 아니다? 

있으면 먹고 없으면 안 먹어도 되는 그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그래도 제주도에만 파는거니 한 번은 먹어볼 만했습니다!

 

개인적인 후기이니 참고만 바랄게요!ㅎㅎㅎㅎ

 

 

반응형